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Blog Article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최신 음악과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갖추고 있습니다. K-POP, 팝송, 발라드, 힙합, 록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언어로 노래가 지원되기 때문에, 외국인들에게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나트랑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다양한 국가의 음악도 준비되어있어 여러분이 다양한 음악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는 일반적으로 시내와 해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위치하고 있다.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다낭 지역의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핫한 스팟 중 하나입니다. 그 독특한 분위기와 서비스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원오페라는 아름다운 여성 도우미인 꽁까이들이 매력적으로 손님들을 대해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외모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로 손님들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한국에 비해 노래방에 곡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지만 라오스 문화와 경험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실제 라오스 가요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어로 ‘히토리 카라오케(一人カラオケ)’라고 하는 솔로 전문 카라오케도 있습니다. 헤드셋을 갖춘 작은 녹음 부스 타입이라 녹음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감자튀김, 가라아게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카라오케에 따라 카페 메뉴 같은 디저트를 마련한 곳도 있습니다(예. ‘파셀라(パセラ)’의 ‘허니토스트’). 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를 방문 해보세요.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호치민 쌀국수 맛집 중 퍼뀐 (Phơ Quỳnh)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맛보단 위치 탓에 더 유명세를 탔다고 생각 되지만 맛은 확실히 있으니 부이비엔 거리에서 술 한잔 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전 이곳에서 쌀국수 한그릇 하기에 좋습니다.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비엔티안의 거리에는 카페, 바, 술집, 노래방 등과 같은 가라오케 제공업소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정말로 라오스를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업체라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하노이 발렌타인 입니다. 이렇게 오래 운영되는 업체는 보면 잘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운영을 맡으신 상무님의 응대부터 웨이터의 서비스 그리고 잘 교육된 매니저들 보고 있자면 여기가 잘 안 될 이유가 없겠구나 할 정도로 각이 잡혀 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 합니다. 대부분의 노래방에서 음료수 구입 시 무료 노래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히면 예산상 문제가 없습니다.


다낭 준코 가라오케 KTV는 예전에 그러니까 코로나 팬데믹 사태 이전만 하더라도 제일로 고객분들이 많았었던 인기 최고인 명소였습니다. 그런데 현재에는 이전만큼으로는 그 화려한 명성을 되찾는 데에 있어 다소 난항을 겪고 있긴 합니다.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